티스토리 뷰
강다니엘 스맨파 논란 이후 스우파 2 새로운 시즌의 mc로 맹활약 중입니다. 스맨파 당시 강다니엘은 팬들과의 소통 속에서 남자들이라 너무 편하고 기가 안 빨렸다고 스우파는 무서웠다고 말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논란의 내용과 강다니엘 근황에 대해 알아봅시다.
워너원 강다니엘 논란 스맨파 스우파2
다시 돌아온 스우파2의 mc에서 강다니엘은 대중들에 반성했다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을 밝혔습니다. 스맨파 파이널 방송 중에서도 방송스폰서였던 c사가 아닌 t사를 언급하면서 좋지 않은 시선을 받았던 그이기에 이번 새로운 시즌에서는 더욱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시즌을 시작하는 제작발표회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하겠다던 강다니엘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근황
강다니엘은 장원영 성한빈과 함께 2033 aaa in 필리핀의 mc로 선정되어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aaa는 12월 14일 필리핀에서 개최됩니다. 얼마 전에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dp 1번째 살림남으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워너원 시절에도 보여주었던 젤리먹방을 다시 보여주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살림남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특별한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커튼을 직접 교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살림남은 우너래 유부남만이 등장하였지만,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2049 가 선호하는 스타들의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